일본유학기업 이찌방 서브 타이틀

플레이
  • 왜 이찌방유학인가?
  • 이찌방! 현지서포트
  • 이찌방오사카정모
  • 출국 오리엔테이션
워킹서류대행
이찌방학교선택클리닉
new
hot
  • 일본센터소식
  • 마이스토리
  • 학교방문기
  • 공지사항
이찌방유학 대표번호

일본유학넘버원 이찌방 타이틀

게시판 뷰
제 목 [감사이벤트응모] 유니타스 일본어 학교 - 동경교 생활
글쓴이 허진기 날 짜 2018.07.30 17:58 조 회 1,063


안녕하세요.

제가 다니는 유니타스 일본어 학교에 대해서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저희 학교는 일단 학교 시절이 깨끗하면 선생님들이 친절하십니다.

제가 처음에 다닐 때 주위 학우들 보다 잘 못하니 

선생님께서 더욱 신경 써주시며

따로 공부하라고 프린트를 주시고,

공부 할 책에 대해서 물어보면 따로 구해주시고는 하셨습니다.

그리고 위치는 한국인이 많은 신오쿠보 근처이지만,

학교내에는 한국인이 별로 없어 일본말만 거의 쓰게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신오쿠보가 가까워 아르바이트를 구하기도 쉬우며,

학교가 끝나고 아르바이트를 가기에도 편합니다.




KakaoTalk_20180730_174143619.jpg

저희 학교는 테이쿄대학과 연계가 되어 

테이쿄대학에 대해서 많이 알려주면,

그 외의 학교 설명회에 대해서도 포스터가 붙어있습니다.

KakaoTalk_20180730_174143907.jpg

교실입니다.

저희 학교는 반에 10명정도의 학생이 공부하여 

반 분위기도 공부하기에 좋고 

선생님분들이 따로 질문에 대해서 설명해주기에도 편리한 구조라고 생각합니다.

KakaoTalk_20180730_174144191.jpg

이 곳은 복도에 있는 쉬는 공간인데,

이 곳에서 학교가 끝나고 공부하는 학생도 있고,

점심 또는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기도 하는 장소입니다.

KakaoTalk_20180730_174144531.jpg

학교 근처에는 5분정도 안으로 갈 수 있는 역이 많아서,

교통적으로 편리합니다.

KakaoTalk_20180730_174143304.jpg

그리고 학교에서는 지진교육을 하러 가기도하며,


KakaoTalk_20180730_174145517.jpg

화산으로 견학을 가기도 합니다.

일본에 와서 학교에서 이러한 견학을 시켜주고 해서 

참 유익하며,

일본 전통 축제같은 곳도 갈 예정도 있어,

다른 나라의 친구들과 이러한 일본 고유의 경험도 시켜주는 좋은 학교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제가 다니고 있는 유니타스 일본어학교 동경교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1,095건
  • .
  • .
  • .
  • [마이스토리 신청하기] 를 누루시면, 작성에 대한 주의사항및 안내사항 을 메일로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1. 사진 사이즈 는 700 으로 해야함(사이즈가 너무 크면 업로드 불가이며, 사이즈가 작을경우, 해당편 은 인정되지 않음) 2. 사진은 최소 7장 이상 첨부해야하며, 사진 내용에 대한 설명이 반드시 필요함 3. 입학후 1주일 이내 작성 시작해야 하며!    1주일에 반드시 2건 작성해야함/2건 이하+2건이상 등록 …
  •   [마이스토리 신청하기] 를 누루시면, 작성에 대한 주의사항및 안내사항 을 메일로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1. 사진 사이즈 는 700 으로 해야함(사이즈가 너무 크면 업로드 불가이며, 사이즈가 작을경우, 해당편 은 인정되지 않음) 2. 사진은 최소 7장 이상 첨부해야하며, 사진 내용에 대한 설명이 반드시 필요함 3. 입학후 1주일 이내 작성 시작해야 하며!    1주일에 반드시 2건 작성해야함/2건 이하+2건이…
  • 안녕하세요~ 벌써 두달째 도쿄에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동안 머리를 (머리카락을) 자르지 않고 있었습니다. 왜냐면... 첫번째로 일본어로 어떻게 설명할지 몰랐고 (파파고로 준비해가면 되는데 또 귀찮아서 ㅋㅋ 그냥 지냈구요 ㅎㅎ) 두번째로 컷트비용이 너무 비싸서입니다. 한국에서 가던 미용일 같은 곳이면 5만원~10만원 사이이더라구요 ㄷㄷㄷ 그런데! 이제 좀 지저분해진 것 같아서 (…
  • 안녕하세요~ 한달 반째 그러니까 6주째 마이스토리를 쓰고 있는 TLS의 학생 김유신입니다! 한달반이 지난만큼~ 학기도 어느새 절반이 지나갔네요! 시간은 참 빠른 것 같아요 ㅎㅎ 학교에서도 졸업하는 학생들을 위한 여러가지 방향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ㅎ (물론 재학생 중에도 희망자 포함입니다^^) 오늘은 이번주에 참석했던 전문학교 학생들 졸업전시회에 관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학교편 6 - …
  • 안녕하세요~ 저는 니시카사이역 근처에 살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3분거리입니다 ㅎㅎ) 지금까지 다른 편에서 동네를 여기저기 구석구석 돌아다녔다고 계속 써왔는데요~ 이번주는 가족,연인,친구가 에도가와구에 놀러왔을때 가면 좋은 장소! 한가지를~ 이찌방 유학원 학생분들께 알려드리고 싶네요!^^ 생활편 5 - 동네 동물원 니시카사이역에서 10~12분정도만 올라가면 동물원이있습니…
  • 안녕하세요~ 벌써 5주차 시작합니다~ 저희학교는 월, 수, 금요일에는 선택수업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학생이 듣고싶거나 또는 모자라다고 생각되는 과목을 듣기, 읽기, 문법, 한자 등 따로 보충 또는 심화 수업의 개념으로 선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주는 그 선택 수업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학교편 5 - 선택수업 저는 N3 반인데요~ 일본어는 사실상 올해 1월부터 제…
  • 안녕하세요~ 어느 새 ! 일본에 온지도 한달이 되었네요^^ 저는 그동안 동네를 여기저기 구석구석 돌아다녔는데요~ (정말 구석구석 골목골목 돌아다녔습니다 ㅎㅎ) 첫 주는 걸어다녔지만 늘 생각했던 것! 일본분들은 "자전거 정말 많이 타는구나" 그래서 저도 자전거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더 잘 돌아다니기 위해서! ㅎㅎ) 니시카사이 근처의 자전거 샵과 가격대에 대한 정보를 이찌방 유학원 학생분들…
  • 안녕하세요~ 벌써 일본 온지도 한달이 막 넘었네요! 적응도 많이 되서 ㅎ 이젠 그냥 늘 살던 동네 처럼 느껴지네요^^ 요새 인플루엔자가 많이 유행 하는데요 ㅠ 저희 학교에서도 그래서 주의 깊게 학생들을 관리해주고 있습니다.  학교편 4- 첫 시험 아침에 등교하게 되면 선생님들께서 이렇게 들어오는 학생들 전부에게 손 소독제를 직접 뿌려주십니다. 아침에 오하요우…
  • 안녕하세요~ 저는 학기 시작하기 한 2주 정도? 거의 3주정도 전부터 일본에 와있었습니다~ 집 계약 기간이랑 ㅎㅎ 이런저런 개인적으로 하는 프로젝트가 있어서 ㅎㅎ 여행하는 마음으로 먼저 왔습니다. 동네를 여기저기 구석구석 돌아다녔는데요~ 호오 ㅎㅎ 제가 선택한 이 에도가와구 지역 ㅎㅎ 제 생각대로였습니다-! 공기도 좋고 사람도 적고! 근처에 공원도 많고! ㅎㅎ 앞으로 차근차근 한편 한편 통해서 …
  • 안녕하세요~ 동경TLS어학원에 다니고 있는 김유신이라고 합니다! 반 조정 기간도 끝났고~ 이제 본격적으로 학기가 시작되어서! 뭔가 공부 분위기가 잡혀가는 한주였던 것 같습니다! 이번 주는 첫 수업 및 초반 분위기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학교편 3 - 학기 초반 수업 분위기 첫 수업 모습입니다! 제가 속한 반은 N3반인데 TLS는 월,화,수,목,금 매번 선생님이 다릅니다. 그니까 …
  • .
  • 안녕하세요. 저는 이찌방 유학원을 통해 19년 1월 학기로 오사카 휴먼아카데미에서 공부하게 된 이지영입니다. 우선 학교에 입학하기 전, OT를 진행하였고 많은 한국 학생들을 만났습니다. 유학에 대한 기대감, 설레임이 한층 더 커지는 순간이었습니다. OT에서는 레벨 테스트를 보았고, 한국인 선생님께서 앞으로의 학교 생활, 일본 생활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며칠 뒤에 한국, 중국 학생들과 함께 입학식을 …
  •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찌방유학을 통해 19학년 1월 달 부터 어학연수를 받고있는 정상욱입니다! 우선 저 같은 경우는 쉐어하우스가 아닌 투룸에서 친구랑 같이 살고있어서 집 계약 건에서도 할게 많아서 입학은 1월 8일 입학이지만 12월 26일에 미리 도쿄에 와서 준비를 했어요! 일본에 도착하자마자 한일은 - 재류카드 발급 (공항에서해줌) - 구청에 거주지 등록 및 주민표 발급 - 휴대폰 유심사기 (라인모바일 짱짱) …
  • 안녕하세요 이번 이찌방유학을 통해 장기 유학을 나온 한민수 입니다.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덕분에 안정적인 유학 생활을 하게 된 점 먼저 감사드립니다. 제 학교는 도쿄 다카다노바바에 위치한 휴먼 아카데미 입니다. 학교는 역을 나와 3~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13시홀과 분교인 석세스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처음 학교를 갈 때 분교와 본교를 많이 헷갈리시던데, 주소를 잘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학…
  • 안녕하세요~ 벌써 학기시작하고 한 주가 훅 지나가버렸네요! 저는 1년 정도(4개 학기) 계획하고 TLS를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1년간 지낼 공간이 필요해서 학교 기숙사보다는 좀 일반 가정 집 같은 분위기가 필요할 것 같았습니다~ 한국에 있을때 출국 한달반 정도 전부터  구글 통해서 아파트, 쉐어하우스 등등을 찾아보고 쉐어하우스가 기숙사 보단 자유롭고 ㅎㅎ 또 완전 가정집은 아니지만 공용…
  • 안녕하세요~ 벌써 한주가 훅 지나가버렸네요! 이번주는 월요일이 공휴일이기도하고 수업 오리엔테이션 및 반 변경 등으로 ~ 아직까지는 정신없는 생활을 하고 있네요! ㅎㅎ 나중에 아르바이트도 같이하게 되면 ㅎㅎ 더 정신없을 것 같습니다! 학교편 2 - 학생 공간 소개 이번주는 학교 내 학생들 이용가능한 공간 소개를 해드려고 합니다! 우선 TLS는 본교 건물과 제2교 건물이 나누어져 있습…
  •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2019년 1월 학기에 입학한 석민지 입니다. 제가 입학한 학교는 MCA어학교 입니다. 이찌방유학원 부산점에서 소개받았어요 도쿄 몇곳 상세히알려주셨는데  제가 사는위치랑 제가바라는 학교를 추천해주셔서 이곳에 오게됐답니다 제가 집이나 학교문제로 전화많이드렸는데도 항상빠르고 친절히잘말씀해 주셔서 한결 학교 선택을 좋게할수있었답니다 위에 보이시는 주유소 뒤에 보…
  • 이찌방 홈페이지
  • 이찌방 홈페이지 top으로 올라가기
  • 이찌방 홈페이지 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