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월학기로 오사카 메릭일본어학교에 다니고 있는 이한길입니다.
처음엔 다른 유학원을 먼저 방문했다가 상담도 맘에 안들고 학교도 맘에 안드는 곳을 추천해줘서ㅠㅠ
다음으로 방문한 곳이 이찌방 유학원이었습니다.
김랑수 과장님의 설명도 맘에 들었고 메릭이라는 학교를 다른 곳에서는 설명을 잘 안해줘서 몰랐는데,
듣고 나니 정말 맘에 드는 학교더군요 ㅎㅎ
출국 전날도 비자 문제 때문에 고민 많이 했는데, 밤늦게도 상담해주신 김랑수 과장님 감사합니다 ㅎㅎ
여러분은 꼭 한국에서 비자 받고 가세요!!
저는 집 때문에 관광비자로 와서 변경했는데 비용도 4천엔이나 더 들었답니다 ㅠㅠ
저는 사는 곳이 신오카아 역이라서 조금 멀지만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일단 메릭일본어학교는 난바 역과 신사이바시 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볼 것도 많구요 ㅎㅎ
일단 멀리서 보이는 학교입니다~
\
생각보다 큽니다ㅋㅋ
일본은 자판기의 나라라고 할 만큼 주위에 엄청나게 많은 자판기가 있습니다.
학교 1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나중에 꼭 이용해보세요.
건너편에는 로손 편의점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학교 입구인데요, 자전거 주차장 입니다.
이곳에 자전거를 세울 수 있으니, 집이 가까우신 분들은 타고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은 2층 교무실인데요, 교무 업무 말고도 약 같은 것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3층 자습실인데요, 일찍 가지 않으면 자리가 없는 날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다음으론, 저도 궁금했고, 오시는 분들도 궁금해하실 교실입니다.
저희 반은 저까지 총 20명인데요, 불편한 건 없고 즐겁게 수업 잘 듣고 있습니다.
오시는 분들은 꼭!! 공부 많이 하고 오세요~
수업이 일본어로만 진행되다보니 알면 알수록 좋은 건 사실이니까요 ㅋㅋ
처음엔 메릭이 엄청 힘들다고 해서 고민했었는데, 김랑수 과장님 말을 믿고 오길 잘 한것 같습니다.
숙제도 매일있어서 잊어버릴만하면 다시보게 되니까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찌방 유학원을 통해서 메릭에 오게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 문제 없이 학교에 다닐 수 있으니까 항상 귀찮으실텐데 꼼꼼히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친구가 도와줘서 김랑수 과장님을 많이 괴롭히지 못했는데 다른 분들은 제 몫까지 괴롭혀주세요 ㅋㅋㅋ
이상 오사카 메릭 일본어학교에 다니고 있는 이한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