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유학기업 이찌방 서브 타이틀

플레이
  • 왜 이찌방유학인가?
  • 이찌방! 현지서포트
  • 이찌방오사카정모
  • 출국 오리엔테이션
워킹서류대행
이찌방학교선택클리닉
new
hot
  • 일본센터소식
  • 마이스토리
  • 학교방문기
  • 공지사항
이찌방유학 대표번호

일본유학넘버원 이찌방 타이틀

게시판 뷰
제 목 다국적 친구들과 일본어 사용하기~!! <ISI랭귀지스쿨_이승철_6편>
글쓴이 이찌방유학 날 짜 2024.04.04 10:55 조 회 515

안녕하세요 저는 도쿄 ISI랭귀지스쿨 다카다노바바에 재학 중인 이승철이라고 합니다. 5편에 이어서 벌써 6편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2024년도 벌써 3월이 가까워지네요 ㅠㅠ

알찬 한해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일본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 곧 벚꽃 개화 시기인데 다들 꽃구경하러 가시나요?ㅎㅎ 일본하면 또 사쿠라가 유명하기 때문에 저는 구경하러 갈 예정입니다 ㅎㅎ 너무 기대되네용

ISI랭귀지스쿨_이승철_6편_240313_1.jpeg

▲ 오랜만에 삼겹살 먹고 감격의 눈물 흘렸습니당 ㅎㅎ

클래스에 한국 친구들이 몇 명 정도 있는지? 쉬는 시간에 한국어를 많이 사용하나요?

클래스에는 한국 친구들이 1명 정도 있습니다!!ㅎㅎ 나머지는 거의 서양이나 중국 친구들이 많은데요!! 그래서인지 거의 한국어로는 대화하지 않고 일본어로 대화합니다!! 당연히 일본어학교인데 다른 언어를 사용하면 조금 이상할 거 같은 느낌이라서 다들 일본어를 사용해서 대화합니다 ㅎㅎ 그래서 일본어 회화 실력도 늘 수 있는 거 같아요!!


ISI랭귀지스쿨_이승철_6편_240313_2.jpeg
▲ 일본에도 한국 설빙이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당!!ㅎㅎ

본인이 느끼기에 학원 내 가장 많은 학생들의 국적비율은?

ISI랭귀지스쿨 내에 학생 국적이 제일 많은 비율은 중국 학생들이 제일 많은데요! ㅎㅎ 다들 일본어도 너무 잘하고 재밌고 착한 학생들이라고 생각합니다 !! ㅎㅎㅎㅎ 쉬는 시간마다 저는 모르는 한자가 있으면 중국 학생들에게 물어보고는 하는데요!! 역시 기본 언어가 한자라서 그런지 엄청 잘하는 감이 있더라구요!!

역으로 한국에서는 한글을 사용하니까 한자가 제일 어렵더라구요 ㅠㅠ 여러분 유학 오시기 전에 꼭 한자 공부하고 오셔야합니다! 정말 꼭 꼭!!

ISI랭귀지스쿨_이승철_6편_240313_3.jpeg

▲ 최근 자주 가는 이자카야 新時代!! 제가 가본 곳 중에 제일 싸고 음식도 정말 맛있는 것 같아서 정말 추천 드립니다!!  여행이라던지 오실 일 있으면 꼭 가보는 거 추천 드립니다 ㅎㅎ

ISI랭귀지스쿨_이승철_6편_240313_4.jpeg

▲ 몇일전에는 도쿄에 엄청난 눈이 왔습니다!! 이렇게 많이 오는건 처음 봤었어서 엄청 놀랐습니다!!

학원에서 다국적 친구들과 친해지는 방법은?

다국적 친구들과 친해지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ISI랭귀지스쿨 수업 시간에 가끔씩 조별로 수업을 진행할 때가 있는데, 선생님들께서 학기 초에는 눈치껏 잘 친해지도록 해주십니다!! 그래야 반 분위기도 좋아지고 그러더라구요ㅎㅎ

즐거운 분위기로 수업하면 시간도 금방 가고 집중도 더 잘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쉬는시간에 대화를 자주 하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일본 대학 진학이 목표인데, 같은 목표를 갖고 있는 사람한테 가서 먼저 말을 걸었는데요 !! ㅎㅎ 목표가 같은 사람이랑 친해져서 정보 등 공유하면서 공부하면은 좀 더 화이팅 넘치게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인데요!

ISI랭귀지스쿨_이승철_6편_240313_5.jpeg

▲ 피카츄 자판기 귀여워서 사진 찍어봤습니다 ㅎㅎ 여러분 포켓몬 좋아하시나요? 저는 너무너무 좋아해서 찍어봤습니다

ISI랭귀지스쿨_이승철_6편_240313_6.jpeg

▲ 귀여운 주먹밥도 먹었습니다!! 일본하면 오니기리죠 ㅎㅎ!!

일본사람들에 대한 본인이 느낀 인상은? 

일본 사람들에 대한 저의 인상은요!! 보통 다들 차갑다고 얘기하는 분들도 계시고 겉과 속이 달라서 상처 받으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저는 지금까지 5달 동안 지내면서 저 감정들은 느낀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사람에 따라서 다를지도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제가 만나온 사람들은 다 착하고 엄청 친해진 사람들도 있는데요!!ㅎㅎ 하지만 역시 외국인의 입장으로써는 만날 기회라던지 수단 등이 부족해서 친구를 사귈 때 조금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일본인 친구에게 물어보니까 알바를 하면서 많이 친구를 사귄다고 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알바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일본어가 조금 부족하신 분들도 도쿄 같은 경우에는 한인 음식점이나 코리안타운 (신오쿠보) 같은 곳들도 많기 때문에 이런 곳들에서 알바를 하시면서 친구를 사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제가 느낀 인상은 사람이 모두는 아니지만 대부분 밝고 친절한!! 하지만 모두 그렇지만은 않은 한국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모두 정중하고 매너가 있게 잘 행동하는 것 같습니다!!

ISI랭귀지스쿨_이승철_6편_240313_7.jpeg

▲ 맛있는 파스타집 입니다 !! ㅎㅎ

ISI랭귀지스쿨_이승철_6편_240313_8.jpeg

▲ 이케부쿠로에 있는 부엉이입니다 !! 너무 귀엽죠??

ISI랭귀지스쿨_이승철_6편_240313_9.jpeg

▲ 최근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캐릭터인 치이카와의 모몽가 라는 캐릭터인데요 !! 너무 귀엽지않나요??ㅠㅠ 슬슬 봄이 오는 것 같애요 ㅠㅠ 환절기때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 7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찌방유학_카톡.png.jpg






 
게시물 1,285건
  • 1차 연수일기 : 최대 50만원 장학금 ● [장기 유학 비자 신청자] 전원 대상 혜택 장학금입니다.● 입학한 다음 달부터 작성이 가능합니다.● 글자수 최소 2000 이상, 사진 10장 이상입니다.● 매달 학교 스토리를 2편 작성시 10만원씩 지급됩니다. ※ 스토리 질문 내용 리스트는 개별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해당 질문에 대한 답변 형식으로 스토리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
  • (한국에서부터 사용하던 일본어 교재) 아카몽카이일본어학교 공부/ 레벨테스트 / 일본 맛집들 ​ 안녕하세요. 저는 아카몽카이일본어하교 학생입니다. 일본에 온지 1개월 차이고 제 학교도 소개하고 제가 일본에서 어떻게 생활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1. 스스로 생각하는 나의 일본어 레벨 ​저는 한국에서 일본행을 결심한 이후로 jlpt시험을 준비했었습니다. 그 전부터 애니메…
  • 안녕하세요. 저는 4월학기 아카몽카이일본어학교에 입학하게 된 학생입니다. 이제 일본에 온지 한달이 조금 넘었는데 처음 도착해서 처리할 일들 학교, 알바 너무 바쁘게 지냈지만 가끔 놀러다니기도 하고 재밌는 어학연수 생활을 지내고 있습니다. 아직 한달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제가 느낀점들을 소개 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이외에도 시도때도 없이 궁금한 점을 연락 드렸지만 항상 친절하게…
  • 4. 재학하는 일본어학교 소개 / 시설 ​제가 다니는 학교는 도쿄 타카다노바바에 있는 휴먼아카데미 동경교입니다. 휴먼아카데미 학교에는 20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있으며 본교와 분교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휴먼아카데미 본교는 역에서 3분, 휴먼아카데미 분교는 10분 정도로 통학하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반은 휴먼아카데미 본교에 있고 위 사진은 본교 사진입니다. 본교는 타카…
  • 이찌방유학을 통해 어학연수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일본 어학비자로 일본에 와서 지금은 [도쿄 휴먼아카데미]에 재학 중인 김은혜입니다. 일본에 온지는 3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처음 어학연수를 오기로 했을때 저도 다른 분들의 경험이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1. 많은 일본 유학원 중에서도 이찌방 유학원을 …
  • 안녕하세요! 이찌방유학 덕분에 일본에 유학비자로 메릭일본어학교에 어학연수를 오게 되어, 유학생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 6개월차) ​전 한국에서 따로 JLPT 공부는 하지 않았었고, 독학으로 기초 문법과 일본 NHK 뉴스로 공부를 해서 기초 한자와 청해는 준비되어 있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JLPT 기준 N4->(現)N2​ 1. 이찌방유학을 선택한 이유가 있다면…
  • 요즘 아카몽카이일본어학교에서 배우는 교과서, 토픽 하나하나마다 달라서 질리지 않고 재밌다 새로운 유형의 수업방식으로 바껴서 처음엔 좀 적응 안됐는데 슬슬 적응되니까 내 의견도 많이 생각 할 수 있고 회화가 많아져서 짝과 같이 회화하는데 너무 재밌다 이런 저런 얘기하면서 알아가는것도 많고 재밌는 친구들이 많아서 수업시간이 지루하지가 않다. ​아카몽카이일본어학교에서 배우고 있는 문법은 전에 배웠던…
  • 눈보기 귀하다는 도쿄에서 간밤에 폭설 아닌 폭설이 내리더니 누가 아카몽카이일본어학교 가는 길에 눈사람을 만들어놨다 너무귀엽다ㅎㅎ일본인 친구들도 다들 도쿄는 눈 안온다고 하고(아니 코난이나 짱구보면 눈펑펑 내리던뎅.. 내 로망 어디갔어ㅠㅠ라고 말했더니 애니랑은 다르다고 단호하게 말하던 T친구.) 예보에도 눈 소식이 없고 있어도 전부 오보였어서 이번 겨울은 눈 못보고 지나갈줄 알았는데 이렇게 눈을 볼수 …
  • 오늘은 쓰고 싶은 게 많기 때문에 여러 날에 있었던 일을 한꺼번에 모아봤어요! ​쨔잔~ 발렌타인데이라고 같은 반 친구가 귀여운 사탕을 들고 와서 다같이 나눠 먹었는데 내사랑 가오나시랑 저기 보이는 귀여운 둘리... 한국에서 데려온 귀한 아이 입니다. 여튼 이 친구 덕분에 발렌타인데이에 사탕을 받아보고 참.. 갑자기 눈물이 나네요... 일본에 오면 일본인 남자친구 생길줄 알았지.. 그건 다 헛된 희망이었어... …
  • 10개월생활스토리-1 ​ 오늘은 한국 설이다 일본에 있으면 명절체감이 안나서 추석도 그렇고 설도 잊는 것 같은데 금요일에 선생님이 중국과 한국친구들 설날 축하한다고 인사해주셔서 다시 깨달았다. 오늘 설은 가족과 함께 보내고 시골에 내려갔었는데 올 설은 일본에서혼자보내니 기분이 좀 이상했다. 그래도 한국인인데 설날에 명절음식은 먹어야지! 같은 기숙사언니랑 같이 장봐서 재료를 준비했다. ​ …
  • 안녕하세요 !! 저는 현재 ISI랭귀지스쿨 다카다노바바교에 재학 중인 이승철이라고 합니다!! 전에 6편에 이어서 7편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여러분 벌써 2월이 끝나고 벚꽃의 계절인 3월이 오네요 ㅎㅎ 일본은 벌써 곳곳에서 벚꽃이 보이고 있는 시기입니다!! 한국은 3월말에서 4월까지가 개화시기라고 알고있는데 맞나요?ㅎㅎ 저번주까지만 해도 20도에 따뜻해졌다가도 다시 날씨가 쌀쌀해져서 추…
  • 안녕하세요 저는 도쿄 ISI랭귀지스쿨 다카다노바바에 재학 중인 이승철이라고 합니다. 5편에 이어서 벌써 6편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2024년도 벌써 3월이 가까워지네요 ㅠㅠ ​ 알찬 한해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일본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 곧 벚꽃 개화 시기인데 다들 꽃구경하러 가시나요?ㅎㅎ 일본하면 또 사쿠라가 유명하기 때문에 저는 구경하러 갈 예정입니다 ㅎㅎ 너무 기대되네용 ​ ▲ …
  • 안녕하세요 도쿄 유학 생활 4개월차인 김민지라고 합니다. 도쿄 유학을 준비 중이거나 생각하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아서 4개월차 마이스토리 2편을 써보았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1. 본인이 느끼기에 학원 내 가장 많은 학생들의 국적비율은?  아무래도 아카몽카이일본어학교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학생들의 국적은 중국어 문화권 학생들 인것 같습니다. 베트남이나…
  • 안녕하세요. 도쿄 유학 생활 4개월차인 김민지라고 합니다. 도쿄 유학을 준비 중이거나 생각하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아서4개월차 마이스토리를 써보았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1. 많은 일본유학원 중에서도, 이찌방유학을 선택한 이유가 있다면? 일단 제가 이찌방 유학을 처음 접하게 된 계기는 지인 소개로부터 였습니다.주변 지인들로부터 소개받은 일본유학원이 몇 개 있었지…
  • 안녕하세요 도쿄 유학생활 2개월차인 김민지라고 합니다 도쿄 유학을 준비중이거나 생각하고 계신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아서 3개월차 마이스토리 2편을 써보았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 1. 타 국적에 비해서 한국 학생들의 일본어 수준은? 지금까지 아카몽카이일본어학교에서 같은 반이 되었던 학생들을 본 결과, 타 국적 학생들에 비해서 한국 학생들은 일본어를 잘 하는 편입니다. 일…
  • 안녕하세요 도쿄 유학 생활 3개월차인 김민지라고 합니다 도쿄유학을 준비중이거나 생각하고 계신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아서 3개월차 마이스토리를 써보았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1. 배정된 클래스와 일주일 수업 시간표는? 아카몽카이일본어학교 입학 약 3개월차인 현재는 1월입니다.이제 다음 클래스로 올라가게 되어서 중급 1 클래스에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학기와 마찬가지로 오후…
  • 이찌방 홈페이지
  • 이찌방 홈페이지 top으로 올라가기
  • 이찌방 홈페이지 글 list